파워볼 배팅을 여러 가지로 시도하다 보면 수익이 나겠지만 일정한 수익을 내기 위해 양쪽에 베팅하는 회원들이 여럿 있다. 우리가 파워볼을 사용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자.
양방향 베팅은 해당 사이트의 적절한 이벤트와 유통 포인트의 차이를 이용하는 악의적인 방법으로 볼 수 있다. 스포츠 경기의 경우 A팀과 B팀의 경기의 경우 승패와 상관없이 A팀 2개 B팀에 돈을 걸고 수익을 낸다.
그러면 무슨 일이 있어도 이익이 될까? 너무 짧아서 잘 모르겠어.
사이트 관리자는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베팅 방식을 시도하면 제재가 부과돼 양방향 베팅 실패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서양의 파워볼 베팅은 결코 정상적인 베팅이 아니며, 무조건 수익을 내는 구조가 아니다. 파워볼에도 이런 쌍방향 타격법이 적용되고 있다.
나는 내 사이트마다 다른 행사들이 있다고 들었다. 첫 충전 이벤트, 미니게임 연승, 연패 이벤트 등 포인트라는 결제 시스템이 있다. 이 점은 실제로 자신의 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충전 금액과 크게 다르지 않다.
예를 들어 A 사이트에서 10%, B 사이트에서 15%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았는데, 양쪽에서 각각 100,000원씩 사용하면 110,000원과 115,000원이 된다. 파워볼홀에 110,000원, 한 쌍에 115,000원을 걸면 배당금이 1.9배 이상이면 최소 1,000원이 발생한다.
이렇게 되면 무조건 파워볼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문제가 있다. 우선 현장에 대한 제재가 있을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해당 사이트도 행사 남용을 제한하기 때문에 시간만 낭비하고 원금만 돌려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최악의 경우 파워볼 원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둘째, 롤링이라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진행이 어렵다. 롤링은 어느 정도 베팅을 채워야 하기 때문에 양방향 베팅을 할 때 이 부분에 문제가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