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들이 생각하는 시간의 의미는 한 관점에서 보다 다른 관점으로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 관점은 한 시점이고, 관점은 한 순간을 의미한다고 한다. 이렇게 보면 시간은 무한해 보일 수 있지만 인간에게 시간은 분명 유한하다. 나는 소중한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한다.
우선 파워볼은 요즘 자주 나오는 인기 구간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최근 파워볼에 자주 등장하는 박스 섹션이 두 개다. 많이 알다시피 투박스 구간은 구멍이나 쌍의 형태로 나타나는 구간이다.
구멍이나 짝처럼 두 번 줄지어 나오는 투박스 구간은 퐁당 구간 못지않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그럼 내가 이 2박스 섹션에서 어떻게 내기하는지 설명할게.
예를 들어, 당신이 170라운드에서 홀에 돈을 걸었다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나서 나는 170라운드와 171라운드까지 그 홀에 적은 돈을 걸었다. 아직 투박스 그림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파워볼 하이베팅처럼 강한 경기를 던지는 게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
이어 170라운드와 171라운드에서 홀이 나와 지금은 2개의 투박스 구간이 있어 172쌍을 베팅하면 베팅 금액을 늘리는 베팅 방식인 마틴 베팅을 진행할 수 있다. 확률이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는 구간이기 때문에 마틴이 세 번 정도 할 수 있다면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나는 이렇게 파워볼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았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시간을 활용한다면, 그것은 마법이다, 그렇지?
파워볼이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달라 보일 수 있지만 참고하면 더 즐거운 파워볼 경기가 될 것 같다